청담해리슨 STORY

청담해리슨 STORY

HARRISON Story

STORY 01

척추

우리 몸의 기둥이라고 불리는 척추

척추는 신체 주 신경센터 중 하나로 척추의 각부위는 모든 장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신체의 어느 것 하나 그냥 무심코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우리의 척추도 예외는 아닙니다.

척추는 각 부분이 각 장기와 정교하고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는 나의 신체 중 가장 나를 곧게 지지하고 있는 큰 기둥인 척추는 누군가의 삶의 질을 저해할 수도, 상상치도 못한 큰 고통을 가져다줄 수 도 있습니다.

청담해리슨에게 있어서 척추는 치료해야할 부위, 더 나아가 환자의 삶을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매개체 입니다. 청담해리슨이 척추치료에 있어 더욱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척추라는 내 몸의 중심이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한순간 구부러져버린 당신의 건강이 치료되어 다시 꼳꼳하게 더 당찬 발걸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STORY 02

리더의 자세

만약, 어떠한 분야에서 한 사람이 리더가 되었다면,
그는 더이상 사람이 아닌 조직 그 자체입니다.

대한민국 척추 치료분야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수많은 외국의사들이 척추 내시경 수술을 배우기 위해 한국을 찾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그 안에 있는 청담해리슨의 눈부신 척추 기술이 미래 그리고 현시대의 리더로써 세계적인 ‘위대한 유산’이 될 수 있도록 청담해리슨이 함께합니다.

한 분야의 전문가는 내딛는 발자취마다 한국을 대표하는 발걸음이 되며, 궁극적으로 후대의 위대한 유산이 됩니다.

STORY 03

위대한 유산

한걸음 더 나아가 미래를 봅니다.

청담해리슨은 현재의 삶 뿐만이 아니라 미래의 진보된 의료기술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 노력합니다.

환자들을 마주치고 치료하는 과정 속에서 어떻게 하면 더 잘 치료할 수 있을지, 더 부작용 없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해줄 수 있는지 늘 고민했습니다.

적어도 내가 하는 수술에 있어서는 최선을 다하는 마음, 환자를 위해 밤 낮 가리지 않고 연구하는 자세,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공부했던 수많은 시간들이 모여 지금의 청담해리슨이 만들어졌습니다.

STORY 04

애민 정신

나눔이 치유가 되는 곳

모든 의료계 연구와 학술에는 기본적으로 환자를 사랑하고 내 후대의 안녕을 기원하는 애민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청담해리슨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척추 내시경 수술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역량을 갖춘 미래 핵심인재 발굴, 의료 봉사의 가치를 추구하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캠페인 진행을 예정 중에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청담해리슨은 실력과 의료 서비스의 측면 뿐만이 아니라 한 대한민국의 의료인으로써 기본적인 소임을 다하려 합니다.